Pin Badge Set
SOLDOUT
15,000원

Pin Badge Set

2020 Pre-Fall Collection 'It's not always what you see.' Special Edition


더 뮤지엄 비지터는 현대미술의 틀을깨는 개념에 입각하여 브랜드의 성격을 표출한다.

브랜드 안에서 우리는 스타일을 창조해내고자 하며 동시에 그 스타일에 갇히지 않기위해 매 프로젝트의 특성에 맞게 현대미술의 방법론을 차용하여 새로운 것들을 만든다.

또한 시각적으로 그리고 태도적인 부분에서 하얀색을 자주 사용하며 순수성을 보여준다.

고정관념,편견, 등을 깨부수며 일종의 저항정신도 표출한다.

우리는 단지 옷 만을 만들기를 원치않고 표현할수있는 모든 매개체를 통해서 생각을 표현할것이다. ( 오브제, 그림. 사진. 도자기 등등)

그리고 옷을 디자인할때에는 다양성과 지속성을 고려하여 시대의 흐름에도 맞출것이다.

제일 중요한것은 브랜드가 살아있는 유기체로서 항상 시대와  호흡하며 존재 해야한다는것이다.


배송은 1-2일 내로 발송됩니다!


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더뮤지엄비지터 뱃지로 하트 모양 2종, 원형 모양 4종으로 총 6종을 세트로 제작되었습니다.

해당 제품은 무광으로 코팅 작업이 되어있으며 상세 이미지와 같이 압축 패킹되어 배송됩니다.



Fabric

-Snow Paper



size (cm) 

Heart Shape / Size : 57.06 X 52.22 mm, High : 6.1 mm, Weight : 9g

Round Shape / Size : 31.75 X 31.75  mm, High : 5.49  mm, Weight : 3g 



※ 주의 사항

-후면에 바늘(핀)이 붙어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배송 중 충격에 의해 바늘이 고리에서 빠질 수 있으므로 개봉 시 주의 바랍니다.

-어린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
-오랜 사용을 위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반드시 바늘을 훅에 잠가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
-강한 충격을 주면 버튼이 손상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