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will Printed Cotton Trench Coat
2020 Pre-Fall Collection 'It's not always what you see.' Special Edition
더 뮤지엄 비지터는 현대미술의 틀을깨는 개념에 입각하여 브랜드의 성격을 표출한다.
브랜드 안에서 우리는 스타일을 창조해내고자 하며 동시에 그 스타일에 갇히지 않기위해 매 프로젝트의 특성에 맞게 현대미술의 방법론을 차용하여 새로운 것들을 만든다.
또한 시각적으로 그리고 태도적인 부분에서 하얀색을 자주 사용하며 순수성을 보여준다.
고정관념,편견, 등을 깨부수며 일종의 저항정신도 표출한다.
우리는 단지 옷 만을 만들기를 원치않고 표현할수있는 모든 매개체를 통해서 생각을 표현할것이다. ( 오브제, 그림. 사진. 도자기 등등)
그리고 옷을 디자인할때에는 다양성과 지속성을 고려하여 시대의 흐름에도 맞출것이다.
제일 중요한것은 브랜드가 살아있는 유기체로서 항상 시대와 호흡하며 존재 해야한다는것이다.
당일 발송!
+ 전시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께는 별도 안내 문자가 보내질 예정이오니 혹여나 신청 후 연락을 받으시지 못하신 분께서는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+ 해당 제품의 상세이미지에 있는 뱃지 또한 함께 배송진행됩니다.
우리는 현대미술적 개념에서 시각적 편견을 깨는 방식을 의류에 접목했습니다 .이 작품은 빈티지 트렌치코트를 수작업을 거쳐 비쥬얼 작업을 한 후 면직물 위에 프린팅하여 기존 트렌치코트와는 다른게 다중 레어이로 의상을 표현했습니다. 또한 진짜 단추와 프린팅한 단추가 겹치게하는 시각적 효과를 더해 우리가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무언가를 옷 위에 표현했습니다.
Style NO. #20FCO0200L
Color : Beige
Fabric
Cotton 100
Size (cm)
1. 총장112 어깨46 가슴50 소매59 (FOR WOMEN)
2. 총장114.5 어깨50 가슴51 소매64.5
3. 총장116 어깨53 가슴55 소매67
(제작 과정에서 1~3 cm 정도 오차 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※ 주의사항
-고열에 의해 프린팅이 흐려짐 또는 번색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바랍니다.
-건조 시 그늘진 곳에서 걸어 말려주시기 바랍니다.
● 세탁법
-30도 이하의 저온으로 꼭! 망에 넣어 세탁해주시기 바랍니다. (버클 부딛힘으로 인해 손상이 될 수 있습니다.)
-면 원단의 특성상 약간의 줄어듬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드라이클리닝을 권장드립니다.